홈 > 강사소개
조회수 1052
제목 美아로마테라피협회 피터슨 회장 방한 특강
작성자 ICAA
작성일자 2014-12-08
 


 




 
세계 아로마테라피 산업계 유력 인사 중 한 명인 도린 피터슨(Dorene Petersen) 미국 ARC 회장이 이달 하순 방한한다.

미국 아로마테라피스트 공인 등록기관 ARC(Aromatherapist Registartion Council)의 회장으로, 오리건주 포틀랜드 소재 아메리칸헬스케어과학대학(ACHS) 설립자이기도 한 피터슨 회장은 오는 22일과 23일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ICAA) 주최로 열리는 '아로마테라피 최신 동향' 세미나에서 특별 강좌 시리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아로마테라피스트들이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는 ARC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연방정부가 공인한 통합 인증단체. 피터슨 회장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강의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피터슨 회장은 아로마테라피 산업의 최근 세계 동향 외에 새로운 활용 기법, 특히 치유적 활용을 위한 방법 등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실용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이은정 ICAA 센터장은 "세계적으로 뷰티와 건강 산업에서 천연주의가 대세로 정착하면서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면서 "피터슨 회장의 방한은 국내 아로마테라피 산업의 위상 제고와 미래 비전 수립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 참석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문의: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www.icaa.co.kr) 교육처 IFA코리아아카데미
전화: 02-508-8359

[웰니스투데이 이민영 기자]

< 저작권자 © 웰니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 바로가기 http://www.wellnesstoday.kr/news/articleView.html?idxno=3739

출처 http://www.wellnesstoday.kr/
다운로드수 0